Who We Are
물건이 귀하던 시절에 사람들은 ‘가장 좋은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물건이 넘쳐나는 시절이 왔을 때 사람들은 ‘가장 잘 살 수 있는 채널’에서 구매했습니다
그러다 물건도, 채널도 넘쳐나니 사람들은 급기야 ‘누가 사는지’를 보고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물건도, 채널도, 인플루언서들도, 모두 넘쳐납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이제 ‘브랜드가 지닌 생각’을 가장 중요한 구매의 기준으로 바라보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제일기획 β 연구소는
여러분들의 제품과 서비스에 맞는 사람들을 찾아 그들에게 말을 거는 전통적 마케팅 대신,
여러분들에게 가장 필요한 소비자들은 누구이며,
그들의 지지를 이끌어낼 수 있는 ‘생각’ 이란 무엇인지를 먼저 살피고,
이에 기반하여 여러분들과 그들을 연결시켜 주는 새로운 방식을 시작했습니다.
저희는 클라이언트 브랜드들의 ‘Thought Leading Business’에 도움을 드리는 사람들입니다.